메일링 가입했어요 ^-^;;

메일링 가입했어요 ^-^;;

webmaster-152
한국유저 메일링.. 많이들 보시는지 궁금하네요 ^-^;

일단 가볍게 인사한번 드려봅니다 !

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

Re: 메일링 가입했어요 ^-^;;

Byung-Hee HWANG
webmaster wrote:
> 한국유저 메일링.. 많이들 보시는지 궁금하네요 ^-^;
>
> 일단 가볍게 인사한번 드려봅니다 !
>
>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

축하드려요~! 파이팅!

--
Byung-Hee HWANG

Re: 메일링 가입했어요 ^-^;;

webmaster-152
Byung-Hee HWANG 쓴 글:

> 축하드려요~! 파이팅!

우와~! 감사해요 ^_^;

젠투에 user 랑, user-kr 두개 가입했는데..

1/68 로.. 한국유저 메일링의 답신이!! ^_^;;;

화이팅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