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들하세요?

Hyunsu Shin
제가 kde에서 scim-hangul-0.2.2를 사용하는데 skim을 미리 깔고 scim-hangul을 설치하니 scim-hangul 패키지가 skim을 인식하면서(kde-config 인가요?) --without-arts 옵션을 필요해 하는군요. 제가 USE='-arts'를 사용하거든요. 그래서 scim-hangul ebuild에 USE='arts'하고 $(without arts)를 추가한 패치를 버그리포트했거든요? 근데 메인테이너 답장이

Just pass --without-arts unconditionally.

이군요. 왜 arts를 scim-hangul-0.2.2.ebuild에 추가시키면 안되나요?